모바일 마케팅을 비즈니스에 통합하기 위한 확실한 조언

2020. 6. 15. 06:54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마케팅을 비즈니스에 통합하기 위한 확실한 조언



모바일 마케팅은 가장 최근의 마케팅 유형 중 하나이지만, 사실 그것은 가장 오래되고 잘 입증된 방법의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다.


다른 종류의 마케팅에도 적용되는 많은 같은 규칙들이 모바일 마케팅에도 적용될 것이다.


그러나 주목할 만한 차이점도 있다.


이 기사는 이 훌륭한 광고 매체로부터 최상의 것을 얻는 것에 대한 몇 가지 확실한 조언을 제시한다.




고객을 이해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고객이 원하는 것을 알고 그것을 제공하는 것이 모바일 마케터들의 성공 방법이다.


고객의 욕구에 부합하지 않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적용하고 있을 때, 당신은 큰 이익을 볼 것 같지 않다.


성공적인 마케팅의 핵심은 당신이 당신의 고객의 기본 속성과 그들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알아내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고객들이 기술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면, 당신은 항상 당신이 그들에게 보낼 인쇄물과 광고에 QR코드를 붙여야 한다.


그러면 고객들은 스마트 폰을 사용하여 당신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쿠폰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생산하는 모든 인쇄물은 이 QR코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만약 잠재 고객이 당신이 판매하는 것에 정말로 관심이 있다면, QR 코드는 그들에게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능력을 줄 것이다.




경쟁업체에서 모바일 마케팅에 어떤 기술을 사용하여 우위를 확보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진정으로 우위를 점하기 위해서는 캠페인이나 사이트를 모든 경쟁업체와 차별화해야 한다.




모바일 플랫폼은 방문자들을 당신의 주요 사이트로 이끌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을 통한 당신의 전략은 사람들을 집으로 데려가고 당신의 홈 베이스를 유지하는데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전체 기업을 모바일 플랫폼만으로 구축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무료 앱을 제공한다는 생각에 익숙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비즈니스 요구에 맞는 앱을 개발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이해하는 것은 아니다.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선택하거나 업계와 관련된 주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앱을 만들 수 있다.


앱 기능에 대해 선택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가장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전략이 변화를 점진적으로 구현한다.


당신은 같은 전략을 이용할 수 있다.


문자 메시지 캠페인으로 시작해서 모바일 웹사이트로 확장한 다음 모바일 앱을 통합하고 결국 동영상을 모바일 기기에 전달할 수 있다.


전반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개선하십시오.


가능한 모든 것을 이용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이 약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할 것이라고 가정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누군가에게 광고를 보내는데 그들이 그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에 대한 그들의 의견은 무너지고 당신은 심지어 그들의 사업마저 잃게 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용 단축 코드를 구현하십시오.


이것은 비쌀 수 있지만, 당신의 브랜드를 보호해준다.


게다가 법적 보호의 척도를 제공한다.




모바일 마케팅 광고 시청자들에게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 캠페인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고객의 의견은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상관없이 가치가 있다.


기회 있을 때마다 고객의 의견을 구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프로필이 있는 경우 해당 프로필에 링크를 사이트 페이지에 놓으십시오.


요즘 많은 고객들이 회사의 메인 사이트를 굳이 검색하지 않고, 오히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검색한다.




SMS 모바일 마케팅 전략은 당신이 옵트인 시스템을 포함하고 당신이 매달 보내려고 하는 텍스트의 양에 대해 솔직하다면 가장 잘 작동할 것이다.


SMS를 사용하는 경우 SMS를 잘못 사용하는 경우 모바일 장치 알림 시스템을 주의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조심하지 않으면 고객들에게 방해가 될 수 있다.


고객이 짜증 내지 않고 솔직하게 서비스를 신청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명시된 한도를 초과한다면, 고객들은 당신이 정직하지 않다고 느낄 것이다.




능숙한 모바일 마케팅으로 고객을 끌어모을 수 있지만, 쓸모없는 메시지로 사람들을 범람시키면 빠르게 고객을 외면할 수 있다.


오늘 배운 내용으로 모바일 마케팅에 관한 새롭고 독특한 전략을 짜야 한다.


당신의 노력은 매출 증대와 사업 성장으로 보답할 것 같다.